방콕 한달살기: 방콕 마사지&스파 총정리 및 추천, 비추천 후기 프롬퐁역 아속역 통로역 위주 +짜뚜짝 파타야 : 네이버 블로그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이 시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유명한곳이죠) 하지만 워낙 손님들이 많고 일이 고되 마사지 하시는분들이 가져가는게 거의 없데요.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유성온천 마사지의 행복을 가져다주는 봉명동 해피타임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아늑함이 가득한 분위기로 편안함을 느끼며 휴식을 취해볼 수 있습니다. 전문 자격증을 지닌 남/여 한국인 테라피스트님이 직접 머리부터 발 끝까지 관리를 돕고 있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해볼 수 있어요.


다른 200바트, 300바트 집보다 더 시원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왜냐면 바로 이 마사지 들리기 전날 방콕에서 유명하다는 2시간에 1,300바트인가 하는곳에 들렸었거든요. (그때는 태국이 거의 초행길이었어요) 거기는 친절하고 시설은 너무 깨끗했는데요...


구매해야 할 이유가 정말 많은 발마사지기 MVP-811 입니다. 각 코스는 60분과 90분 씩 나눠져 있고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평균적인 제주도의 마사지 가격대랑 비교하면 가성비도 좋은 편 입니다. 구글 리뷰에서 오일 타이마사지가 좋다고 하길래 지금까지 풋 마사지만 받다보니 몸도 좀 찌뿌등 하겠다 바로 타이 마사지로 예약. 작년에 실패한 곳 중 하나가 호이안에 있는 스파였어서 더 그렇다. 독보적인 파워 압력으로 다리 붓기와 알을 제거해주는 스파알은 4개의 에어셀이 종아리 전체를 감싸주어 단순히 조이는 것이 아닌 세심하게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드립니다.


세부 3대 스파에 들어갈 정도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노아스파는 마사지샵이지만 왠만한 리조트보다 크기가 있는 최대 규모로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있는 듯한 기분도 들었다. 건물 안과 밖으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도 한몫을 했다. 어떤 커뮤니티를 가보아도 가장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두피마사지기의 전문 브랜드로 약진하고 있는 모나스빔 제품을 소개합니다.


미노스파가 별로란 게 아니라 다른 후기가 좋은 스파들이 많아서.. 진짜 다낭보다 확실히 서비스나 마사지 퀄리티나 훨씬 좋은 것 같음. 베트남은 가성비 여행으로 정평이 나있고..(실제로 제주도 여행이랑 비슷하게 드는 듯.) 1일 1마사지를 추... 종아리 알이 없는 다리 라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워너비죠~!


광주 광산구 첨단지구 월계동에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함이 감도는 인테리어에 첫인상부터 만점이었어요. 카운터에 계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 전체적으로 잘꾸며져 있어 눈으로만 봐도 힐링이 되는 기분마저 들더라고요.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첫방문에도 대접받는 느낌을 받게끔 정성스러운 응대를 해주시기 때문에 단골이 될수 밖에 없으실거에요. 예약제로 방문전 사전예약은 필수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바로 명동 헤라에스테라는 피부관리 체형관리 전문샵인데요. 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전통적이면서 고급러운 샵 입니다. 샵의 규모나 크기, 시설이 굉장히 좋은 곳으로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페이스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림프 관리등으로 유명한 곳이죠. 주간할인과 커플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위 바로가기 배너를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핸플 사이트 핸플 핸플사이트 https://www.handple.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